2021년 찬양선교 사역

“올해 단기선교는 선교지 방문 대신에 영상을 제작하여 선교지로 보내는 특별한 방식으로 진행합니다. 이 영상을 통해 현지 교회와 선교사님들이 힘을 얻고 현지 지도력이 세워지게 하시며 영상 제작을 위해 수고하시는 모든 분들께 힘을 주소서…”

하나님 아버지 감사합니다.

펜대믹 속에서 여러 어려움 때문에 단기선교를 통해 주님의 사랑을 나누지 못하지만 저희들이 찬양을 준비하면서 성도들과 협력하여 사랑의 소망으로 준비하며 은혜 받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펜대믹을 잘 극복하고 다시 단기선교를 통해 만나 주님의 사랑을 나눌때 까지 말씀과 찬양의 은혜로 펜대믹을 이겨 낼수 있도록 축복하여 주시옵길 간절히 원합니다…

2021년 찬양선교 완성 플레이리스트 입니다.

찬양으로 섬김을 주님께 온전히 드리며 영광 돌립니다. 아멘!

시온찬양대 behind the scenes 준비과정 영상입니다. 퍼포번스 보다 성도들의 기쁨으로 섬김과 사랑의 교제를 통해서 하나님의 마지막 지상명령의 쓰임 받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이 모든 기쁨을 주님께 돌립니다. 아멘!

2021-11 몽골 MIU 권오문선교사 간담회

몽골 권오문선교사 간담회

선교하는 교육 공동체 사역과 학생들을 선교적 사명으로 현지 핵생들을 섬기시는 사역자들의 헌신으로 참되고 진실된 크리스챤 학교라고 인정 받는 모습이 주님께서 기뻐하신다는 확신의 은혜를 받았습니다.

또한 전문성 있는 단기 선교도 중요하지만 부족하지만 참여하는 모든 팀원들의 헌신의 맞춰서 협력해서 준비할수 있다는 말씀에 더 많은 도전을 받습니다.

계속해서 MIU를 위해 기도하며 앞으로 영생교회 단기선교팀과 다시 만나 귀한 사역을 같이 감당하고 하나님께 영광돌릴수 있길 소망합니다.

선교위원회 일동.

청년부 박상진, 오성원, 이민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