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2 일본 도야마 안디옥 교회의 서진 선교사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원본 링크를 참고하세요.

https://drive.google.com/file/d/1M8ZPKZCRWIEcDTBkOawfGf-znFz0rnZT/view?usp=sharing

2021년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성탄의 기쁜 소식을 듬뿍 담아서 일본 도야마에서 서진 선교사 가정 인사드립니다.

올해도 여전히 코로나로 많은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아직도 끝나지 않았지만 코로나도 복음은 막지 못함을 믿습니다.
저희 가정은 새로운 나라 환경에서 지난 4년간 적응하고 자리를 잡는 시간을 보냈습니다.
아직 눈에 보이는 사역의 결과는 없지만 인내하며 복음의 씨앗을 뿌리려고 합니다.
열심히 씸고 가꾸면 하나님께서 열매를 맺는 기쁨을 주실것을 믿으며 묵묵히 걸어갑니다.
항상 기도해주시고 격려해 주시고 지지해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올해는 눈이 많이 올것라고 하는데 하얀 눈을 밟으며 복음을 전하는 아름다운 모습으로 기억되고 싶습니다.

감사하며 축복합니다.

기도제목
1) 복음의 중심센터의 역할을 감당할 도야마 안디옥 교회의 독립된 예배당을 주셔서 찬양과 예배, 말씀과 기도가 충만하게 넘쳐나는 안디옥 교회가 될 수 있도록 기도합니다.
2) 12월 26일 도야마 중국인 성탄 행사에 많은 전도대상자들이 참석하고 복음을 듣고 주님을 영접하는 기쁨이 충만하도록 기도합니다.
3) 리홍시우, 박은실, 쉬동메이, 박지은 자매가 교회의 주축으로 굳건하게 세워지고 순리지에, 삐밍시하, 시우민, 루루, 원시우, 순쥔, 쫑쑤링, 링아이롱, 장번보, 샨루잉, 리우시오홍, 위미아오, 루오시아오잉 자매와 죵총린, 슌, 장 형제가 주님을 인격적으로 영접하고 구원의 축복을 누릴 수 있도록 기도합니다.
4) 2023년 말까지 도야마현의 천명에게 복음을 전하는 사역이 꾸준히 인내하며 은혜롭게 진행됨으로 도야마 지역의 부흥을 위하여 기도합니다.
5) 서진, 오은하, 진성, 다혜, 범희 모든 가족이 영육간에 강건하기를 위하여 기도합니다.

2021년 12월 일본 도야마에서 서진 선교사 가정 드림.

한나 전도회 이영자, 김영자, 윤옥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