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1 불가리아 박서규, 전미란 선교소식

샬롬~! 불가리아 입니다.

지면으로나마 새해의 인사 드립니다. 복되고 기쁨과 소망이 넘치는 한해 되십시요!~

짧게 저희들 1월 기도제목을 나눕니다.

  1. 판데믹 상황속에 계속적인 주의 특별한 보호하심과 강건케 하심을 위해. 이곳의 최근 코로나 감염이 오미크론의 급격한 확산세로 매일 신기록을 세우고 있습니다. 어제도 11500여명이 나오고 병원은 이미 포화상태라는 뉴스가 간간이 들려옵니다. 정부와 병원에 대한 불신으로 인해 백신 접종률이 EU의 최하위에다 백신 그린패스의 저항과 보이콧 시위로 정부의 방역 의지도 방향을 잃은 느낌입니다. 지난 2년간 마음 졸이는 상황들이 있었지만 그분의 은혜가운데 현지 성삼위 교회는 계속 현장 예배와 각 모임들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주께서 매 모임때마다 은혜주시고 힘 주셔서 주의 보호하심 가운데 이곳 형제 자매들의 믿음도 신앙도 더 성장하고 성숙해 가도록 기도해 주십시요.
  2. 1월말의 전도 세미나를 위해. 1월말에 3일간 전도 세미나와 노방 전도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복음 전도의 실재와 개인 전도법등 실재적인 방법론등을 함께 공부하고 실재로 토, 주일 노방 전도를 통해 현지 성도들이 복음을 전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습니다. 주께서 복음의 열정들, 구령의 열정들을 세미나를 통해 부으시고 은혜주시기를 위해 기도해 주십시요.
  3. 10일간의 천막 전도 집회 준비를 위해. 올 해도 다시 천막 전도집회를 계획하고 준비하고 있습니다. 지난 주 전도팀이 시청 관계자를 만났고 4월 말경에 다시 장소와 집회를 위한 미팅을 갖기로 합의 하였습니다. 아무쪼록 H시의 복음화를 위해, 교회들이 함께 연합하여 주의 복음을 위해 수고하고 섬길 수 있도록, 또한 코로나로 인해 천막 집회의 허가가 다시 막히지 않도록 기도해 주십시요.
  4. 저희 가정과 Acts10팀의 건강과 보호하심을 위해. 위에서 언급된 것처럼 기하급수적으로 확진자가 나오다 보니 둘째 종하는 같은 반 학생의 확진으로 인해 4일간 격리 조치가 내려졌고, 저희 팀의 선교사님들 또한 감기 증세로 이번주에 고생들을 하고 계십니다. 지방이고 병원 시설의 낙후로 코로나에 확진이 되어도 집에서 해결해야 하는 상황이라 그저 기도하며 한걸음 한걸음 사역과 삶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분의 특별한 보호하심과 힘주심을 위해 기도해 주십시요.

함께 해주시는 기도 늘 힘이 되고 감사드립니다~!

불가리아에서 박서규, 전미란 드림.

에녹 전도회 민영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