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유럽 집시선교 사역보고 최영선교사

더 자세한 사역 소식을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https://drive.google.com/file/d/1-SKYAyJTG53Q7w82WNxWLEl8E8JeefMM/view?usp=sharing

할렐루야!

주님의 이름으로 문안인사를 드립니다. 

지난 해부터 계속된 펜데믹 상황 아래서 헝가리는 방역을 위해서 비상조치를 실시하고, 통행금지와 록다운을 반복하는 가운데 예배도 드릴 수 없는, 할 수 있는 것은 아무 것도 없었습니다. 

그런 가운데서 들려오는 바이러스로 인한 희생과 고통을 당하는 분들의 가슴 아픈 소식이 무기력하기까지 하였습니다. 금년 들어서면서 백신이 공급되고 이제는 헝가리의 경우 국민의 약 50% 이상이 1차 접종과 2차가 30% 이상이 되면서 확진자들이 줄어들기 시작하였고 급기야는 5월 초부터 예배가 시작될 수 있었습니다.

그동안 서로를 배려하는 차원에서 만남 조차도 절제해야 했기에 모든 선교사역은 중단된 것과 같은 모습이었습니다. 그러다 보니 선교사역 보고는 물론이거니와 소식 조차도 드리지 못했습니다. 이제 다시금 선교를 시작한다는 새로운 각오로 그동안 하지 못했던 사역을 열심을 내어 출발하는 가운데 있습니다.

집시선교지에 다시금 하나님의 교회가 온전히 세워지고 집시형제들의 믿음이 회복되어지도록 더 많은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이제 사역이 정상화 되어가고 있으니 더 자주 소식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직도 세계 곳곳에서 여전히 바이러스로 인해서 고통 가운데 계시는 성도님들이 안위를 하나님께서 지켜주시고바이러스가 속히 종식이 될 수 있도록 기도드립니다.

오늘도 하나님의 평강이 늘 함께 하시기를 기도드립니다.

헝가리에서 최 영 선교사 드림

모세 전도회 김희동, 이상채, 박종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