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1 하모니 선교소식 황인주선교사

소식 원본과 자세한 사역소식은 아래 링크를 클릭해서 보세요

https://drive.google.com/file/d/1MEqy4AhmU0QLbrraPsdPATXoNOKdRJm5/view?usp=sharing

하모니 선교소식 황인주선교사

주님의 이름으로 문안 드립니다. 뜨거운 여름은 지나가고 이제 추수감사의 계절이 되었습니다. 여러분의 기도와 후원 그리고 봉사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그동안 약 3 개월 반동안 선교센터 공사가 진행되었습니다. 많은 봉사자들이 오셔서 도와주셔서 대부분 공사는 마무리 되어가고 있습니다. 아직도 봉사의 손길이 필요한곳은 부엌과 화장실 그리고 비디오와 오디오 시스템, 조명 그리고 각 클라스룸에 모니터 설치와 주차장 자갈과 가든 정리 그리고 수도시설 파이브 작업, 게스연결등이 남아 있습니다. 많은 분들의 헌신과 봉사에 다시한번 더 감사드립니다. 저는 매일 3 개월 넘게 쉬지 않고 열심히 센터를 수리하고 있습니다.

아플 시간이 없을 정도로 바쁘게 보내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아무것도 몰라서 힘들었지만 이제는 특별한 기술이 필요없는 부분은 혼자서 매일 수리하며 정리하고 있습니다. 11 월 20 일에는 새선교센터에서 추수감사절 친구초청잔치를 베풀어서 하나님께 영광을 올리려고 합니다. 센터 건물을 구입하고 수리를 마감하고 이곳의 몽 아시안 성도들을 초청하여 복음을 전하며 기쁨을 나누려고합니다. 250 명정도 초청하려고 기도중입니다.

12 월 18 일은 학생들을 중심으로 크리스마스 초청 잔치를 하려고합니다. 선교센터가 완성된 후에 처음으로 초청하는 학생들을 위한 크리스마스 행사가 될것입니다. 11 월 20 일 이전에 하모니 선교센터 수리를 모두 마치고 기쁨의 천국 잔치를 주님의 이름으로 베풀려고합니다. 여러분의 기도와 후원 그리고 헌신에 감사드립니다.

기도제목

  1. 선교센터 수리가 잘 마무리 되도록
  2. 선교센터 마무리 공사를 위한 재정이 채워지도록
  3. 11 월 20 일 추수감사절 초청잔치 준비와 예산을 위해서
  4. 12 월 18 일 크리스마스 학생 초청잔치와 선물 준비를 위해서
  5. Hmong New Year 선교준비와 단기선교팀을 위해서
  6. 화장실 수리와 오디오 비디오 조명 시설을 위한 후원을 위해서
  7. 선교센터가 영혼을 구원하고 지역사회에 빛과 소금이 되도록

황인주,황사라, 황이삭 선교사 가정 드림

호샴1 구역 최승찬, 최종숙
쏘밀1 구역 항정갑, 이재숙